민노총 가면 갈수록 도가 짙어지는구나.... My Opinion for NEWS

뉴스출처 : 동아일보
동영상출처 : Youtube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
당신들이 추구하고자하는 것이 무엇인가?
민노총 홈페이지 기본과제 2를 확인해봤다
"모든 국민은 인간으로서 존엄과 가치를 가지고, 행복을 추구할 권리가 있다."
당신들이 행동하는 것들은 위에 내용을 충족시키는가?

당신들로 인해서 피해보는 많은 사람들! 그중 나도 속해있다!

한밤중에 병원앞에서 꽹가리를 처대면서 시위를 할 수 있는가?
입원해 있는 환자 모두에게 동의를 받고 했다면 내 할말은 없겠지만
댁들이 언제 누구한테 양해를 구한적있던가?
안정을 취해도 모자를 환자들이 얼마나 많이 있는지는 아는가?
무슨 개념으로 병원앞에서 꽹가리질을 하고 있는 것인가?

그리고 또하나 어느지역에선 시위하면서 똥도 던진다고 하더라
그래 똥이야 씻으면 되겠지만....
죽창도 쓰지? 씨발 전의경들 쓰고 있는 하이바가 구멍이 나있으니
대나무 갈라서 찔러대면 그게 눈에 찔리면 어떻게 되겠냐?
니 자식들한테도 그러면 좋겠냐?

지금 댁들이 뛰어다니며 민주주의적 시위를 한다고 하는 모양새를 보면


"씨발"



이란 말이 절로 나온다. 어딜봐서 민주야.

또 하나 제발 공중도덕좀 지키자 아래 동영상을 한번봐라
특히 민노총에 있는 대학생들... 혈기 왕성한건 알겠는데....
그시간에 니 앞가림할 공부나하세요 쫌!

어디서 시위 한다하면 쪼로로 달려가서 이게 잘하는 것인냥 참가하지말고 제대로 된 사고를 가지고 행동을해줘라.

민노총이 무조건 적으로 잘못됐다고 하는것이 아니다
부당한 대우를 회사에서 받고 그에 대해 대우를 받기 위해 노조가 있다는것이 나쁘다는 말이 아니다.
노조가 있음으로서 회사와 근로자가 서로 상호작용을 하여 상승할수도 있다


근데 어느 밸리로 보내야하나 이건 -_-;;






국립중앙의료원 노조 지난 29일 파업전야제… 박재갑 원장 사표

민주노총 간부들과 민주노총 산하 보건의료노조 서울지부 지도부가 국립중앙의료원에 들어가 시위를 벌이자 이 병원 박재갑 의료원장(사진)이 사표를 제출해 파문이 일고 있다.

31일 서울 중부경찰서와 국립중앙의료원에 따르면 민주노총 지도부 일행이 지난달 29일 파업 전야제에 참여해 국립중앙의료원 노조원들과 입원실 앞에서 꽹과리를 치면서 확성기로 ‘병원 이전 반대’ 등을 외쳤다. 이틀이 지난 31일 박 원장이 보건복지부에 사직서를 냈다.

사직서를 내기 직전 박 원장은 자료를 내고 “파업 전야제라며 입원실 바로 옆에서 노동조합원들이 커다란 확성기를 이용해 입원 환자들을 괴롭힌 상황에 대해 죄송스럽다”며 “환자분들께 정중히 사과 말씀을 올리며 이에 대한 책임을 통감한다”고 밝혔다.

노조 시위 때문에 사표를 낸다는 뜻이었다. 박 원장은 본보와의 통화에서 “(전야제에 참여한 사람들이) 내부 직원들만 있었다면 직접 나서 설득하려 했지만 외부 단체라서 무력감을 느꼈다. 평소 노조에다 ‘파업’의 ‘파’자만 나와도 그만둔다는 말을 여러 번 했다”고 말했다. 민주노총과 보건의료노조 서울지부 간부 등 외부 노조원 20여 명과 중앙의료원 노조원 100여 명 등 120여 명이 참여한 파업전야제는 29일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 반까지 진행됐다. 노조 측은 △일방적인 임금 지급 중단 △환자 안전과 의료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노사인력공동위원회 설치 △환자건강을 위한 우리 농축산물 사용 등을 요구했다.

당시 전야제를 하면서 노조원들은 꽹과리를 치고 확성기를 사용해 구호를 외쳤다. 외부에서 온 민주노총 간부들도 확성기 마이크를 잡고 ‘공공의료 수호’를 선창한 뒤 연설을 했다.

이 때문에 병원 앞 잔디밭에서 쉬던 환자 대부분은 인상을 찡그리며 병실로 들어갔다. 일부 환자들은 병원 당직실 등에 전화를 걸어 “시끄러워 너무 힘들다”며 “소음을 막아 달라”고 호소했다.
이에 앞서 병원과 노조는 올 들어 지금까지 6차례에 걸쳐 임금 협상을 벌였으나 합의점을 찾지 못했다. 노조는 올해 임금 9.5% 인상을 요구했으나 병원은 정부안을 토대로 의사와 관리직 임금은 동결하고 3급 이하 직원의 임금은 4.1% 올리겠다고 답했다.

병원 이전 문제도 갈등의 원인이었다. 노조는 협상에서 국립중앙의료원을 현재의 서울 중구 을지로6가에서 서초구 원지동으로 옮기는 사업을 중단하라고 요구했다. 하지만 박 원장은 “이전 관련 문제는 정부가 판단해서 결정할 문제이지 원장이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다”라며 선을 그었다. 노조는 박 원장의 사표 제출이 노조의 무리한 요구와 파업 압박 때문이라는 지적을 인정하지 않고 있다. 노조 관계자는 “노조가 원장을 그만두게 할 만큼 힘이 있는지 모르겠다. 노조가 파업도 하지 않은 데다 원내 노조도 민주노총과 한국노총 소속 등 두 군데로 나뉘어 있다. 박 원장이 (경영) 욕심이 많고 하고자 하는 의욕이 강했는데 노조 때문에 그만두는 것은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일각에서는 의료원 기능 재조정과 이전 문제를 두고 박 원장과 복지부 실무자 간 의견 대립이 있어 왔으며 복지부의 지나친 간섭이 사표 제출로 이어진 것 아니냐는 분석도 나온다.

정위용 기자 viyonz@donga.com


핑백

  • 소프트키스 : 2011년 내 이글루 결산 2011-12-26 11:08:36 #

    ... T] 별포인트 어떻게들 사용하시나요? 2위: 인문사회(1회) | 마우스랜드! 우리의 현실과 어떻습니까? 3위: 뉴스비평(1회) | 민노총 가면 갈수록 도가 짙어지는구나.... 가장 많이 읽힌 글은 아이튠즈 3194 에러 해결법 [다운그레이... 입니다. 가장 대화가 활발했던 글은 아이튠즈 3194 ... more

덧글

  • 춤추는콩알 2011/09/01 11:42 # 답글

    △환자 안전과 의료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노사인력공동위원회 설치 △환자건강을 위한 우리 농축산물 사용 등을 요구했다.
    ------------------------------------------------------------------------------------------------------------

    애쇄키들이 하는 짓하고 입질이 전혀 틀리는군.저러고도 민주노총질이라고?질안에 되 돌아가는편이 훨씬 좋을듯.
  • 소프트키스 2011/09/01 11:44 #

    그냥 지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하여 한짓거리에 추가로 외부 세력이 연합이라고 몰려와서 지랄을 한거죠
  • Karl XII 2011/09/01 12:24 # 답글

    9.5%로 인상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민노총 머리에는 뭐가 들었는지원...
    강경하게 대처해서 무단횡단 하면 벌금형 매기고 강력하게 조처해야되는데... 경찰들이 왜 저러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 소프트키스 2011/09/01 13:05 #

    그냥 무개념이란 생각밖에 안듭니다 ^^;
  • あさぎり 2011/09/01 16:29 # 답글

    병원에서 꽹가리질? 정신 돌았나
  • 소프트키스 2011/09/01 16:29 #

    아무래도 잘봐줄라고해도 돌은거 맞은듯합니다
  • net진보 2011/09/01 16:46 # 답글

    ㅋㅋㅋㅋ 병원에서
  • 무명병사 2011/09/01 17:28 # 답글

    뭐라고요, 병원 앞에서 뭘 했다고요? 미친 놈들.
  • 남극탐험 2011/09/01 21:06 # 답글

    병원에서 패악질 하는게 부산 칠성파 말고도 또 있다니...ㅋ
댓글 입력 영역


클린블로그

통계 위젯 (블랙)

322
119
346217

플래그카운터

free counters

구글통계